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도군 대한적십자 봉사회, 취약계층 떡국 나눔 행사 펼쳐

최종수정 2016.01.28 09:28 기사입력 2016.01.28 09:28

댓글쓰기

진도군 대한적십자봉사회가 진도읍 5일 시장에서 지역상인과 취약계층 등에게 떡국 나눔 행사를 지난 27일 펼쳤다.

진도군 대한적십자봉사회가 진도읍 5일 시장에서 지역상인과 취약계층 등에게 떡국 나눔 행사를 지난 27일 펼쳤다.


"상인, 취약계층 등 1,000여명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 대한적십자봉사회가 진도읍 5일 시장에서 지역상인과 취약계층 등에게 떡국 나눔 행사를 지난 27일 펼쳤다.
떡국 나눔 행사에는 진도군 대한적십자봉사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을 관내 취약계층과 상인 1,000명에게 대접하는 등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안전진도실천협의회 회원 단체인 진도군 대한적십자 봉사회는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위해 매년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조왈현 지회장(진도군 대한적십자봉사회)은 “폭설·한파에도 불구하고 솔선수범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