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NH농협금융은 지난 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관에서 브랜드 이미지(BI) 선포식을 열고 새 슬로건인 '금융의 모든 순간'을 발표했다.
지난 2012년 금융지주회사 체제로 출범한 농협금융은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해 초부터 새 BI의 개발을 진행해 왔다.
김용환 회장은 "이번에 제정한 슬로건이 구호로 그치지 않도록 은행, 보험, 증권 등 영업현장에서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실천함으로써 농협금융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제고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회의를 마친 뒤에는 자회사 최고경영자(CEO)들과 함께 윤리경영 실천을 서약하고 청렴한 농협금융 확립을 선언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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