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TV 구입비용 최대 40만원 할인·홈파티 음식 지원"

최종수정 2016.01.04 11:00 기사입력 2016.01.04 11:00

댓글쓰기

▲삼성전자 '집모임 이벤트' 동영상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집모임 이벤트' 동영상 (제공=삼성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신년 모임이 많은 1,2월 삼성전자 가 '집모임 스페셜 TV'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대상 모델은 SUHD TV 50·55·60인치형 'JS7200'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일 '삼성전자 S 골드러시 SUHD TV'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에 지인들을 초대해 홈파티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서 착안한 이번 이벤트는 2월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행사 대상 TV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입 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TV 구매 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명에게는 무선 360 오디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거나, 개인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메일과 SMS로 인증샷을 보내도 참여 가능하다.

공식 이벤트 페이지(www.samsung.com/sec/welcomehome)에서 1분 가량의 집모임 이벤트 동영상을 감상한 후 '#TV바꾼기념파티'등 해시태그를 달아 지인들에 SNS로 초대장을 발송한 고객 1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집모임 음식도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신년 모임을 집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집모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전 제품인 TV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