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아주그룹(회장 문규영)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관심 있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aju.co.kr)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AJU 소개, 변화와 혁신, 아주 좋은 사람들, 행복한 세상, 뉴스 & 미디어 등으로 카테고리화를 시도해 대표적인 소통채널로서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아주 CI심벌인 '블루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기존보다 더욱 밝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이용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 기술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떠한 기기에서도 아주그룹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PC로 접속한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콘텐츠 환경을 제공해 준다.
모바일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화는 물론, 홈페이지에 노출된 많은 정보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SNS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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