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원몰, ‘가격전쟁 할인의 시대’ 행사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합배송마트 30% 할인쿠폰 제공 및 다양한 특가전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동원F&B의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가격전쟁 할인의 시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동원몰은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합배송마트’ 30% 할인쿠폰을 ID당 3회까지 지급한다. 이 쿠폰은 1만원 이상의 합배송마트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합배송마트는 동원F&B의 상품을 비롯해 5000여종의 다양한 구매대행 상품들을 한번에 묶음 배송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지급되는 할인쿠폰을 통해 양반죽 3종세트, 쎈쿡 발아현미밥, 동원참치리챔 묶음상품 등 다양한 합배송마트 상품을 기존 판매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최대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특가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제공한다. 특가행사로는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상품 15종을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하는 ‘무차별 할인폭격’ 행사와 하루 동안 6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DAY BUY DAY 특가전’ 등이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 등 연말 할인 시즌을 맞아 동원몰에서도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행사 관련 문의는 동원몰 고객센터(1588-3745)를 통해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