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1년 핀란드 이딸라 지역의 유리공장에서 출발한 이딸라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기반으로 예술품,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테이블웨어 등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해 9월 공식 진출해 1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딸라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딸라 카페를 선보이게 됐다.
이 밖에도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전 이딸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딸라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활발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피스카스 한국지사) 오동은 대표이사는 "지난 1년 간 이딸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이딸라 카페를 오픈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딸라 카페에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이딸라의 제품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딸라 카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딸라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Iittala) 또는 전화 문의(02-749-2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