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육심원, 코스메틱 제품 라인 론칭

최종수정 2015.09.17 09:30 기사입력 2015.09.17 09:30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티스트 상품 브랜드 '육심원'이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라인 아트샵을 통해 먼저 공개된 이번 육심원 코스메틱 라인은 평소 생생한 색감의 동양화 작품을 선보이는 작가의 작품 컨셉을 담은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슈퍼 비비드 크레용 3종, 슈퍼 비비드 립스 5종, 슈퍼 트윙클 섀도 5종 등이 이번에 출시된 육심원 코스메틱의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육심원은 작품의 캐릭터와 어울리는 제품 컬러를 매치함으로써 좀 더 재미있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육심원은 색조 제품 외에도 슈퍼 모이스쳐 마스크, 슈퍼 워터 클렌징 등을 함께 출시했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 육심원은 '헤브 펀(Have Fun)'을 모토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대중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국내 동양화가 육심원 작가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을 패션,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제작해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간다. 현재 육심원은 가로수길 본점과 인사동, 삼청동점, 롯데 백화점(소공점) 외에도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다수 면세점과 온라인 아트샵(www.youk.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