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육심원 작품 '운널사' 장나라 개똥이 그림으로 등장 "어쩐지 익숙해"

최종수정 2014.08.14 21:25 기사입력 2014.08.14 21:25

댓글쓰기

육심원 작품(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육심원 작품(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육심원 작품 '운널사' 장나라 개똥이 그림으로 등장 "어쩐지 익숙해"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장나라의 그림이 육심원의 작품으로 밝혀져 화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 측은 지난 13일 방송분에서 화제를 모았던 '개똥이 그림'에 대해 육심원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미영(장나라 분)은 이건(장혁 분)과 이혼한 뒤 미술 공부를 위해 프랑스 유학을 떠난 뒤 3년 만에 유명 캐릭터 작가 앨리 킴이 돼 한국으로 돌아왔다.

방송 이후 미영과 건이 달팽이를 표시했던 수신호를 한 어린 소녀의 그림이 많은 화제가 됐다.
이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 측은 이 그림은 유명작가 육심원의 작품이라며 "행복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그림을 그리는 육심원 작가가 미영의 캐릭터에 적격이라고 생각한 제작진이 기획 단계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했다. 육심원 작가 역시 미영의 밝은 캐릭터에 호감을 가지고 작품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육심원 작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육심원 작품, 어쩐지 낯설지 않았어" "육심원 작품, 운널사 재밌는데" "육심원 작품, 실제로 비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조작 논란' 함소원, 中 라이브방송서 후원금 '대박' '조작 논란' 함소원, 中 라이브방송서 후원금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