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텔레캅,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 출시

최종수정 2015.08.27 10:03 기사입력 2015.08.27 10:03

댓글쓰기

KT텔레캅,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 출시

KT텔레캅, 유무선 통합 보안시스템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첨단보안기업 KT텔레캅은 통신 환경 및 설치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한 유무선 통합형 보안시스템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안정성이 높은 유선과 인테리어 손상 및 공사비를 줄일 수 있는 무선 보안시스템의 통합 이용이 가능해졌다. 안정성이 높은 보안서비스를 기존 대비 최대 30% 인하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외출 및 휴가 중에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 터치 한번으로 매장이나 집안의 이상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보안설정 및 출입문 등의 원격 제어가 가능해 더욱 편리해 졌다.

아울러 보안장비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이상동작 가능성이 높은 장비를 사전에 진단하고 자가복구 및 신속 조치가 가능한 원격통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실현, 보안시스템의 안정성이 향상됐다.

단말기는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올레’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출입문 카드리더기에는 음성인사말, 동영상, 날씨정보, 공지사항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 LCD 화면에 알릴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 됐다.

한동훈 KT텔레캅 사장은 “기존의 유선과 무선 보안 시스템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 시스템의 출시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룹의 강점인 ICT 기반의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의 안전과 편리에 부응하는 보안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