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텔레캅, 휴가철 안심보안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15.07.16 15:37 기사입력 2015.07.16 15:37

댓글쓰기

고객이 휴가를 떠나기 전 KT텔레캅 출동사원과 함께 내 집 안전을 확인하고 있다.

고객이 휴가를 떠나기 전 KT텔레캅 출동사원과 함께 내 집 안전을 확인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첨단보안기업 KT텔레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텔레캅은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오는 20일부터 8월16일까지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한다.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 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 주는 안심보안 서비스도 실시한다. 신문, 우유, 우편물 등 고객이 요청한 배달물을 인수,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는 경우 올레CCTV텔레캅처럼 원격에서도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CCTV를 활용해 휴가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집안과 매장의 안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KT텔레캅 관계자는 “휴가로 집을 비우기 전 빈집털이 등의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출입문이나 창문 등을 철저히 점검해야 한다”며 “KT텔레캅은 해당 기간 동안 순찰 및 방범 서비스 강화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