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잎새, 개명 후 스크린 깜짝 복귀 "열심히 활동해 보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잎새. 사진=아시아경제DB

이잎새. 사진=아시아경제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잎새'가 이도은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이도은이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이도은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근황, 연애관, 결혼,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이제 진짜 열심히 활동해 보려 한다"며 남다른 포부를 보였다.
복귀작으로 영화 '쓰리섬머타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도은은 "감독님이 성형 안 한 배우를 찾고있었고, 사투리가 되는 배우,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배우를 찾았고 저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셨다"며 "해운대 횟집에서 일하는 28살 정도 되는 아가씨인데 너무 아줌마 같아서도, 예뻐서도 안되서 내가 발탁된 것 같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한동안 작품활동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대부분 사극을 하다보니 조금 치여 살아 많이 지쳤다"며 "나를 돌아 볼 시간이 부족해 잠시 쉬다보니 그 기간이 조금 길어졌다"고 했다.

이어 "'이산' 출연 당시 아버지가 아프셨고 지난 해 돌아가셨다"며 "돌아가시자마자 영화 제의가 들어와서 출연했는데 아버지 생각이 났다,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내가 진정 꿈꿔왔던 길이 어떤 것인지 새삼 깨닫게 됐다"고 고백했다.
또 그는 "나를 보여줄 수 있는, 나만의 수식어가 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며 "다른 사람은 못하고 나만이 할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연기활동에 대해 열정을 드러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