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마트, 늘어나는 온라인 고객 겨냥…매주 ‘온라인 특가’ 상품 선보인다

최종수정 2015.08.06 08:00 기사입력 2015.08.06 08:00

매주 상품 선정해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온라인 특가’에 선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이 늘어나는 온라인 방문 고객을 겨냥해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특가’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롯데마트몰 방문자 수를 살펴본 결과, 올해(1~7월) 월 평균 방문자 수는 전년 대비 매월 신장세를 보이며 7월까지 50.7% 성장했다.

이처럼 온라인몰 방문자 수의 증가는 직접 쇼핑 갈 시간이 없거나 매장 방문 없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의 증가로 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특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12일까지는 ‘아이스크림’, ‘덮밥’ 등의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본젤라또 마카롱 베리&치즈/망고요거트(130㎖*4개)’를 오프라인 매장보다 2000원 저렴한 각 6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본격적인 휴가철 간편하게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김치 제육 덮밥’, ‘춘천 닭갈비 덮밥’ 등 ‘오뚜기 덮밥 4종(각 340g)’을 매장 판매가보다 10% 저렴한 각 1790원에 선보인다.

8월12일 말복을 맞아 ‘국내산 생닭(1㎏)’을 9대카드(롯데, 신한, KB국민, 비씨, 현대, 삼성, 하나, 우리, 농협) 결제시 매장 판매가보다 10% 저렴한 3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몰은 주말 동안 장을 보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해, 매주 월요일 단 하루(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인기 상품을 선정해 저렴하게 선보이는 ‘통큰 먼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일에는 ‘자두(2.4㎏/국내산)’를 매장 판매가보다 2000원 저렴한 7900원에 판매하며, ‘통큰 먼데이’ 해당 상품을 KB국민, 삼성, 하나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 5% 할인(최대 1만원) 및 7% 청구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편리한 장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해 롯데마트몰 방문 고객은 전년 대비 매월 증가하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를 고려해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태연 '청량한 미모' [포토] 리사 '시크한 눈빛' [포토] 설현 '늘씬한 몸매'

    #연예가화제

  •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포토] 이소연 "몸매 비결은 1일 1식"

    #스타화보

  • [포토] 미나 '자기관리의 정석' [포토] 야노시호 "45세 넘고 약해져 운동" [포토] 제시 '탄탄한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