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대학생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팥빙수 무료 증정 이벤트인 ‘쿨 캠퍼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20일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 중앙대학교에서 운영해 팥빙수 직접 제작 및 빨리 먹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했다.
이벤트 운영을 위해 대학생들 1250명이 참여한 고민 순위 조사 결과 1위로는 취업(482명), 2위 학점관리(355명), 3위 연애(188명)로 조사됐으며, 등록금(141명), 어학(84명)이 각각 4위와 5위로 나타났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쿨 캠퍼스 이벤트는 소소하지만 대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스트레소 해소를 위한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