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히트상품]두달새 300만개 판매, 국민간식 예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리아 강정버거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지난 3월20일 출시한 강정버거가 4월까지 3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강정버거는 치킨 가슴살과 매콤한 강정소스를 활용해 국민간식 '닭강정'의 풍미를 햄버거로 재현한 이색제품으로 신선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햄버거다. 특히 최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한 요리 솜씨를 선보인 차줌마 '차승원'을 모델로 활용, 강정버거 먹방 이벤트, 여행 상품권 경품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리아는 5월 한달 동안 강정버거와 함께 구성된 '꽃보다 가족 팩' 메뉴를 구성해 운영한다. '꽃보다 가족 팩'은 닭강정의 풍미를 재현한 롯데리아 신제품 '강정버거'와 불고기버거 또는 새우버거 중 1개 제품을 제공하며,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과 콜라 2잔을 1만900원에 제공한다.

강정버거는 현재 제품 론칭 이후 불과 11일 만에 80만개 판매를 기록, 4월 한달간은 약 220만개가 판매돼 총 3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 햄버거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