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 제주점 탄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이건홀딩스 가 제주 지역에 처음으로 브랜드전시장을 열고 제주 지역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제주시 연삼로에 탄생하는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 제주점’은 2층 규모로 교통이 편리한 화북공단 내 위치해있다. 이건창호 제품은 물론 이건마루, 이건라움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제주 지역 소비자들이 이건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건창호가 제주 지역에 브랜드전시장을 마련한 이유는 지역 내 건자재 업계에서 B2C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제주 지역에는 많은 수의 인구가 유입되며, 신규 주택 건설이나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제주도는 세종시를 제외하고 가장 높은 순유입인구증가율을 기록한 지역으로, 인구수 60만을 넘어섰다.

이건창호는 앞으로 전시장을 중심으로 지역 건설사무소 및 소비자들에게 이건창호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삼화지구는 제주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택지 개발이 이뤄진 곳으로 앞으로 주택 건설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주 출신이기도 한 이호철 이건창호 대표는 “제주는 국내외 관광객이 꼽는 1순위 관광지이자, 새롭게 주목 받는 거주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브랜드전시장을 통해 이건창호의 브랜드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