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피스텔 성매매로 1억 모았다는 女 발언 들어보니…'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티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피스텔 성매매(이하 오피)로 1억 가까이 모았다는 한 여성의 글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언니들 드디어 1억 모았어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5만원 예금 입금'이 찍힌 모 은행 영수증 사진으로 거래 후 잔액 9800만6895원이 표시돼 있다.
여성으로 추정되는 글쓴이는 "드디어 200만 더 모으면 1억이 되네요. 오늘은 쉬고, 내일부터 일할 것 같은데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라고 운을 뗐다.

글쓴이는 이어 "근데, 두렵기도 해요. 목표 1억 더 남았는데, 잘 모을 수 있을지"라고 하며 "어디에다 말할 곳도 없고 여기에나마 올려서 칭찬받고 싶어요. 업종은 오피예요"라고 직업을 밝혔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우선 '오피'가 뭔지에 대한 질문에 한 네티즌은 "'오피'는 '오피스텔 성매매'다"고 설명했다.
실제 성매매특별법 시행과 홍등가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 이후 많은 성매매 여성들이 주택가 인근 등의 오피스텔이나 SNS로 옮겨가고 있는 상황이며, 특히 오피스텔 성매매는 업계에서 고소득과 비밀 보장이 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슷한 일에 종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은 "얼마나 힘드셨을지 상상도 안 가네요. 진짜 수고하셨어요. 대단하세요"라며 위로의 글을 남겼고 이에 글쓴이는 "감사하다"고 답했다.

또 "돈 모아서 뭐하게요"라는 질문에 글쓴이는 "수도권에 엄마랑 같이 살 30평대 빌라가 목표에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자랑할 일은 아닌 듯" "성매매로 번 돈이 뿌듯하실까. 사정은 이해하지만" "과연 저 모습을 아시면 어머니가 좋아하실까"등 부정적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