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홍근홈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house'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전문기업 박홍근홈패션이 '&M.house(앤엠하우스)'를 런칭하고 토탈 리빙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박홍근홈패션은 지난 27일 롯데하이마트 청주점에 '&M.house(앤엠하우스)' 1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M.house(앤엠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의 상품으로 구성한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메인 컨셉은 'Urban Natural Style(어번 내추럴 스타일)'로 'Easy(이지), Gentle(젠틀), Basic(베이직), Pure(퓨어)' 등 4가지 테마를 통해 다양한 리빙 상품들을 선보인다. 주요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루로 모던하게 제안되고 시즌마다 포인트 컬러를 통해 재미를 더한다. 각 테마별로 침구를 중심으로 이지웨어, 작은 가구, 조명, 그릇, 캔들, 타올, 가드닝 까지 통일된 소재와 컬러, 디자인으로 통합적으로 제안된다.

'&M.house(앤엠하우스)'는 정돈된 컬러 그루핑과 소재별 시리즈 구성, 크로스 코디네이션으로 차별화하여 한국형 토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이같은 토탈 리빙 스토어의 구성은 작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신혼부부와 1인가구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대 또한 침구기준 10만원~20만원 선으로 중저가 대의 상품들로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다.

박홍근홈패션의 이선희 대표는 "창사 36주년을 맞이하는 박홍근홈패션은 그동안 다양한 패브릭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집안에 옷을 입히자는 의미의 'Home Dressing(홈드레싱)' 브랜드를 지향해왔다. '&M.house(앤엠하우스)'는 작은 소품하나로 나만의 홈드레싱을 고객이 직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브랜드다. 앞으로도 글로벌 소싱을 통해 새롭고 유니크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서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