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글로벌 전략 및 마케팅 전문성에 관심
이번 교육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연세대학교 교수진은 향후 2년 동안 인도 현지를 방문하여 M&M의 임직원을 상대로 '글로벌 전략 및 마케팅(Global Strategy and Marketing)'을 주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M&M은 향후 연세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자사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것을 검토 중이다.
라지브 두베이 M&M 인적자원·기업서비스 및 애프터마켓 부문 총괄대표는 "한국의 위상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한국의 이 같은 성공은 오랜 기간 동안 교육에 대한 관심과 노력으로 가능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우리는 한국 최고의 명문 사학기관인 연세대학교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하게 돼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동훈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장은 "인도는 세계에서 주목받는 이머징마켓이고 마힌드라는 인도 굴지의 기업이다. 이번 협력이 이머징 마켓의 글로벌 기업에게 한국적 경영 사례와 모델을 전수하고 산학협력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한국적 기업 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 대학은 경영교육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며 한국적 기업 경영 모델 연구를 시작했고 앞으로 더욱 집중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마힌드라 그룹은 자사 임직원의 리더십 및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는 마힌드라 리더십 유니버시티 (Mahindra Leadership University)를 설립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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