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웹드 '연애탐정 셜록K'가 기대되는 이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규(좌)와 유라(우)

성규(좌)와 유라(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KBS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가 주요 캐스팅을 마치고 이달 말 촬영에 들어간다. 인피니트 성규와 걸스데이 유라가 연인 호흡을 맞추며, 섹시미의 대명사 한채영이 주인공으로 유력한 상황이다.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5층 국제회의실에서는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성규는 촬영 때문에 참석하지 못한 유라를 향해 "사실 유라 씨와는 별로 친하지 않다. 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며 "같이 최선을 다해서 멋진 드라마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극중 바람둥이 재벌2세 역할을 맡은 그는 "실제론 바람을 한 번도 안 펴봐서 걱정이 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상대역으로 등장하는 유라는 알 수 없는 심리를 지닌 톱스타로 분해 미스테리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연애탐정 셜록K'는 남장여자인 연애심리 프로파일러 셜록K가 재벌 2세 성규의 의뢰를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유쾌 심리극이다.
무엇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과학적이고 행동심리분석을 통한 진짜 연애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셜록K가 남장여자인 만큼, 주인공 한채영은 데뷔 이후 최초로 남장 연기에 도전하게 된다.

메가폰을 잡은 김아론 감독은 일찍부터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인정을 받은 실력파다. 오는 3월 말 오지호·강예원 주연의 영화 '연애의 맛' 개봉도 앞두고 있다.

8부작의 웹드라마이지만 섬세한 연출과 신선한 구성, 출연진들의 다양한 색깔이 묻어나 스케일에 비해 알찬 작품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