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가 전한 인사…가해자 가족 걱정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배드림' 커뮤니티 페이지 캡쳐 사진

'보배드림' 커뮤니티 페이지 캡쳐 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가 전한 인사…"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을 '크림빵 뺑소니 사건' 피해자 아내라고 소개한 글쓴이가 '크림빵 뺑소니 사건'에 대해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크림빵 뺑소니 사건'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커뮤니티 회원들과 네티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1일 오후 7시 30분쯤 뺑소니 피해자 아내라고 밝힌 A 씨는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청주 크림빵 사건) 보배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 씨는 "이번 사건이 생각지 않게 다른 중요한 일보다 이슈화가 많이 되어 혹시나 제 글이 또 다른 문제가 될까봐 고민을 많이 했다"며 조심스럽게 글을 시작했다.

이어 "심신의 안정과 (뱃속) 아이의 건강을 위해 인터뷰를 자제하고 있지만 회원들과 누리꾼 여러분들께 꼭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됐다"고 글을 올리게 된 계기에 대해 말했다.

A 씨는 이어 "사고 당시 경황도 없고 사건이 원활히 해결될 것 같지 않아서 막막했지만 보배드림에 CCTV 영상이 올라오고 사건의 내용이 언론에 조금씩 알려지면서, 지인들 뿐 아니라 저희가 잘 알지 못하는 분들까지 이 일을 자신의 일처럼 여겨주시고 도와주셔서 얼마나 큰 마음의 위안을 받았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감사의 글은 따로 올리지 못했지만, 여러 방면으로 도와주시려는 글들을 빠짐없이 다 읽어 보았다"며 "특히 몇몇 방송의 차량 주행 실험에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분들의 글을 보면서 '과연 나는 저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어 더욱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가해자 분과 가족 분들에 관한 왜곡된 보도나 필요 이상의 질타에 대해 책임을 느낀다. 가해자 가족들도 날벼락을 맞은 심정일 것인데 얼마 안 있으면 엄마가 될 사람으로서 마음 한구석이 불편하고 죄송하다"고 전하며 사건을 객관적으로 지켜봐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A 씨는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버지의 인터뷰 내용을 언급하며 "곡해해서 생각하실 분이 계실 수도 있지만, 그 내용이 저희의 진심 그 자체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보배드림 회원들과 네티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글을 마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