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현정·정대선 결혼 이뤄진 게 모두 정몽준 덕? "요즘은 노현정이 대세"

최종수정 2015.01.21 15:17 기사입력 2015.01.21 15:17

댓글쓰기

노현정 / 사진= TV 조선 '대찬인생'

노현정 / 사진= TV 조선 '대찬인생'


노현정·정대선 결혼 이뤄진 게 모두 정몽준 덕? "요즘은 노현정이 대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노현정이 결혼 전 정대선의 어머니인 시모의 결혼 반대에 부딪혔던 사실이 알려졌다.

20일 방송된 TV조선 '대찬인생'에서 방송인 오영실은 정대선의 어머니 이행자 여사가 노현정을 며느리로 맞는 것에 대해 반대했었다고 전했다.

이날 오영실은 "어느 날 이행자 여사와 정대선이 TV를 보고 있는데 노현정이 나왔다고 한다"며 "정대선이 노현정이 어떠냐고 묻자 이행자 여사는 '우리 집안에 방송일하는 사람이 들어오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답했다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그런데 정대선이 자꾸 조르니까 친분 있는 강부자, 정몽준 전 의원 등을 통해 (노현정에 대해) 알아봤다고 한다. 그때 정몽준 전 의원이 요즘 노현정이 대세라며 결혼을 찬성해 두 사람의 결혼이 이뤄졌다고 한다"며 비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노현정의 시모가 정대선-노현정 부부의 이혼설에 대해 부인한 사실 또한 전파를 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