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열음, 'KBS 연기대상' 단막극 부문 후보 올라…"시상식 초대돼 영광"

최종수정 2014.12.31 10:13 기사입력 2014.12.31 10:13

댓글쓰기

이열음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열음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이열음이 '2014 KBS 연기대상'에 참여한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이열음이 지난 4월 방영된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으로 이번 '2014 KBS연기대상' 단막극 부문 후보에 올랐다"라며 "이에 데뷔 후 처음으로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함께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학생 A양'은 항상 전교 1등만 하던 여중생이 새로 온 전학생에게 전교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열음은 이 작품에서 학생답지 않은 성숙미를 지닌 당돌한 여중생 조은서 역으로 뛰어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열음은 또 '중학생 a양'으로 방송 시작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당시 소속사 홈페이지는 방문자 폭주로 서버 다운을 일으켰다는 후문.
이에 대해 이열음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시상식에 초대받게 돼 영광"이라며 "훌륭한 선배님들이 모이는 자리에 함께 한다는 게 꿈만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열음을 비롯해 2014년 한 해 동안 KBS 드라마를 빛낸 연기자들을 시상하는 '2014 KBS연기대상'은 3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