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J효근 아내' 이신애, 과거 '걸그룹 연습생'…외모 보니 "그럴만 하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신애[사진=이신애 페이스북]

이신애[사진=이신애 페이스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BJ 효근의 아내 방송인 이신애(24)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BJ 효근이 지난 2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콘텐츠 제작자(BJ)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예년과 달리 콘텐츠 대상과 BJ 대상 두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상을 받은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BJ 효근의 수상소감에서 언급된 아내 이신애가 화제로 떠올랐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했다.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진행자로 활동하며 '게임 요정'으로 불렸다.
BJ 효근의 아내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한 바 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효근 이신애, 연습생이었구나" "효근 이신애, 어쩐지" "효근 이신애, 예쁘더라" "효근 이신애, 대박" "효근 이신애, 파이팅" "효근 이신애,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