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J효근 아내 이신애, 걸그룹 연습생 출신…외모 봤더니 "그럴만하네"

최종수정 2014.12.24 21:31 기사입력 2014.12.24 21:31

댓글쓰기

이신애

이신애


BJ효근 아내 이신애, 걸그룹 연습생 출신…외모 봤더니 "그럴만하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BJ 효근의 아내 방송인 이신애(24)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BJ 효근이 지난 2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콘텐츠 제작자(BJ)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예년과 달리 콘텐츠 대상과 BJ 대상 두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상을 받은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BJ 효근의 수상소감에서 언급된 아내 이신애가 화제로 떠올랐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했다.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진행자로 활동하며 '게임 요정'으로 불렸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한 바 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효근 이신애, 연습생이었구나" "효근 이신애, 어쩐지" "효근 이신애, 예쁘더라" "효근 이신애, 대박" "효근 이신애, 파이팅" "효근 이신애,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