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홀로집에' 주인공 맥컬리 컬킨,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최종수정 2014.12.25 14:43 기사입력 2014.12.25 14:43

댓글쓰기

맥컬리 컬킨 [사진=페이스북 캡처]

맥컬리 컬킨 [사진=페이스북 캡처]


'나홀로집에' 주인공 맥컬리 컬킨,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나홀로집에'에서 귀여운 꼬마 주인공 역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맥컬린 컬킨이 활동하고 있는 록밴드 피자 언더그라운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 밤 벨몬트 공연에서, 이게 바로 우리 스타일"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맥컬리 컬킨은 인사불성의 모습이다. 같은 팀 멤버에게 부축 받고 있고, 술에 잔뜩 취해 있는 듯하다.

맥컬리 컬킨은 지난 1991년 '나홀로집에' 개봉과 동시에 스타덤에 올랐지만 이후 출연 영화 실패와 가족과의 불화로 슬럼프에 빠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1년엔 할리우드 스타 밀라 쿠니스와 결별 후 약물 중독설에 휩싸이며 논란이 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맥컬리 컬킨 나홀로집에, 역변했네" "맥컬리 컬킨 나홀로집에, 안타깝다" "맥컬리 컬킨 나홀로집에, 어쩌다 저렇게 됐지" "맥컬리 컬킨 나홀로집에, 슬프다" "맥컬리 컬킨 나홀로집에,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