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채민서 "나와 만났던 A군, 뻔한 거짓말해 화났다"…누리꾼 수사대 출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채민서

채민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채민서 "나와 만났던 A군, 뻔한 거짓말해 화났다"…누리꾼 수사대 출동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채민서(33)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열애했던 인기 아이돌 출신 A씨를 언급했다.
채민서는 최근 한 매체와 패션 화보를 촬영한 뒤 인터뷰를 갖고 그녀를 둘러싼 루머와 스캔들, 연예계 생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채민서는 과거 열애설이 보도됐던 연예인 A씨에 대해 "먼저 저한테 관심이 있다고 연락을 해왔다.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어떻게) 갑자기 식당에서 밥만 두 번 먹은 동생이 됐는지 모르겠다. 어떤 분들은 (열애설이)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하셨는데 절대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저는 신인도 아니었고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생각해본 적도 없었다. 관계자 있는 곳에서 같이 밥도 먹으러 다녔는데 뻔한 거짓말을 해서 화가 많이 났었다"며 "옛날에는 춤 잘 추는 사람이 멋있어 보였는데 지금은…."이라고 덧붙였다.
또 연예계 생활에 대해서는 "생계적인 부분이나 남들 눈치 볼 때 그리고 제 자신을 스스로 탓하게 될 때 많이 후회했다. 불륜 역할로 아침 드라마를 할 때는 사우나에서 바가지로 맞기도 하고 백화점 지하 마트에서 계란을 맞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은 스타일난다와 주줌, 락리바이벌, 봄부지에 등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날 촬영된 화보는 24일 BNT를 통해 공개됐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민서, 대체 누구야" "채민서, A씨 완전 궁금" "채민서, 춤 잘 추는 아이돌 출신 연예인이라면..." "채민서,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 "채민서, 실망했겠다" "채민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