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선보인 헬로키티 캐릭터 제품들은 브랜드 홍보 효과와 더불어 매출 신장 효과도 크게 나타나고 있다.
'헬로키티 머그컵'도 출시 3일만에 1차 입고 수량 1만개가 완판돼 추가 제작하는 등 나뚜루팝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전 제품이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토핑형 아이스크림인 '어퍼' 3종과 쫄깃하고 담백한 '프레즐' 2종도 소비자들의 고급화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나뚜루팝은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재론칭 한 브랜드로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최고급 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2012년 11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 나뚜루팝은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출이 20% 신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올해는 17∼24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브랜드 모델 '갓세븐'을 발탁했다. 나뚜루팝은 앞으로도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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