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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탄시즌 유통家]헬로키티 만나니 맛·재미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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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뚜루팝 헬로키티 골라보레이션

나뚜루팝 헬로키티 골라보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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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나뚜루팝이 연말ㆍ성탄시즌을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8월 선보인 헬로키티 캐릭터 제품들은 브랜드 홍보 효과와 더불어 매출 신장 효과도 크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 나뚜루팝이 10월에 출시한 '헬로키티 텀블러'는 귀여운 텀블러 모양으로 헬로키티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아 출시 일주일 만에 1만개가 판매됐으며, '헬로키티 케이크' 2종은 11월 기준 전년 대비 케이크 판매량이 약 110% 신장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헬로키티 머그컵'도 출시 3일만에 1차 입고 수량 1만개가 완판돼 추가 제작하는 등 나뚜루팝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전 제품이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토핑형 아이스크림인 '어퍼' 3종과 쫄깃하고 담백한 '프레즐' 2종도 소비자들의 고급화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어퍼 3종은 콘을 엎어 놓은 형상으로 재미를 더한 제품이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땅콩 어퍼는 땅콩가루를 듬뿍 올려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초코쿠키 어퍼는 바삭한 쿠키의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더했다. 블루베리 어퍼는 셔벗같이 씹히는 블루베리를 넣어 시원함과 새콤한 맛을 강조하는 등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더해 주목받은 신제품이다.

한편 나뚜루팝은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재론칭 한 브랜드로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최고급 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2012년 11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 나뚜루팝은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출이 20% 신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올해는 17∼24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브랜드 모델 '갓세븐'을 발탁했다. 나뚜루팝은 앞으로도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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