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 외식유통업 대표 초청 특강

최종수정 2014.12.14 09:36 기사입력 2014.12.14 09:36

댓글쓰기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 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지난 12일 소강당에서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김연수 연석에프앤에스 대표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 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지난 12일 소강당에서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김연수 연석에프앤에스 대표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연석에프앤에스 김연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전망’ 주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 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지난 12일 소강당에서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김연수 연석에프앤에스 대표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현황 및 전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실시된 이날 특강에서는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비교와 함께 프랜차이즈 업계의 현황과 미래 전망이 제시되었다.

아울러 창업 동기, 창업 자금 마련, 창업과 비즈니스 확장으로 이어지는 김연수 대표의 스토리는 사업단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동기부여의 기회가 되었다. 특히 여성의 창업과 성공이라는 점에서 여학생들의 주목을 받았다.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은 호텔경영학과, 조리과학과, 중국어학과가 참여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5년의 특성화 사업기간 동안 44억 5000만원의 국비를 지원받게 된다. 사업단은 ‘중화권 창조관광 융복합 인재양성의 메카’라는 비전 아래 해외취업·창업은 물론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할 글로벌 창조관광 서비스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