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저성장기유망투자상품]대신證, 연 4% 금리 RP 특판

최종수정 2014.12.11 15:21 기사입력 2014.12.11 15:21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대신증권은 신규 개인 고객과 타사에서 자산을 이동해 온 자사 고객,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 4% 수익을 보장하는 환매조건부채권(RP)을 특별 판매하고 있다.

기존 고객이 타 금융회사에서 자산을 이동해 올 경우 3개월 만기 특판 RP를 연 4%에 가입할 수 있다. 대상 자산은 펀드, 지수연계증권(ELS), 채권, 연금저축 상품으로 이동해온 자산금액만큼 최대 8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HTS, MTS, 웹페이지를 통해 ELSㆍDLS, 펀드 등을 매수하는 고객은 상품 매수 금액에 따라 3개월 만기 연 4% RP를 최대 2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신규 개인고객은 연 3.7%에 최대 5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조건은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해야 한다.

이번 특판 RP는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신규고객은 대신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계좌를 개설한 후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장광수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사업단장은 "최근 시중 예금금리가 1%대로 진입했다"면서 "이번 특판RP는 저금리 시대에 은행예금금리+α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