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미리 크리스맛스…송년회시즌 색다른 호텔 뷔페

최종수정 2014.12.04 11:31 기사입력 2014.12.04 11:31

댓글쓰기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크리스마스부터 송년회까지 다양한 행사로 바쁜 시기다. 올해는 직장동료ㆍ가족ㆍ연인들과 색다른 연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특급호텔에서는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재료, 최상급 재료로 만든 특별 메뉴를 야심차게 내놨다.

◆지금까지 알던 뷔페는 잊어라= 서울신라호텔 뷔페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메뉴를 출시했다. 올해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애플 콩피를 곁들인 푸아그라 등은 물론 고객 테이블로 직접 서빙하는 특별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일까지는 어니언 수프를 고객 테이블로 서비스해주고, 특별메뉴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애플 콩피를 곁들인 푸아그라를 제공한다. 여기에 12~18일에는 추가로 특별메뉴인 쇠고기와 버섯 미트 로프를 선보이며 레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19~31일은 특선메뉴인 대전복 술찜과 한우등심 수비드가 추가되며 레드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썝蹂몃낫湲 븘씠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뷔페레스토랑 더 킹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칠면조, 방어 카빙(특별한 부분을 칼로 잘라 내는 것), 오이스터 록펠러(Oysters Rockefeller), 연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유럽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메뉴와 양파, 양송이, 가리비 등으로 속을 채운 랍스터를 준비한다. 또한 스파클링 와인 또는 에이드도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의 제스트에서는 칠면조 구이를 비롯해 농어찜, 단호박 수프,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진저 쿠키 등 크리스마스 메뉴를 선보인다. 최소 8명부터 최대 32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세미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도 마련돼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카페에서는 24, 25일 특선 메뉴와 함께 산타클로스가 테이블마다 어린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손님들에게는 따뜻한 멀드 와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더 플라자

더 플라자

썝蹂몃낫湲 븘씠肄

더 플라자에서는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24, 25일 크리스마스 만찬 행사를 진행하며 통째로 먹으면 더욱 맛있는 '통 요리 뷔페'를 내놓는다.
특히 통 요리는 일부만 잘라 제공되는 요리와는 달리 그동안 맛보지 못한 부위까지 먹어볼 수 있으면서도 복잡한 조리법을 배제해 재료 특유의 맛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통 요리 뷔페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는 통 이베리코 하몽, 통 참치, 그라나 파다노 휠 치즈, 스캠피, 통 돼지 바비큐, 한우 엘본 등심, 통 전복 구이, 북경오리 등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요리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썝蹂몃낫湲 븘씠肄

◆우리만의 저녁식사를 원한다면=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24일 오후 6시부터 새벽 0시 30분까지 '스위트 크리스마스 샴페인 메뉴'를 선보인다. 샴페인 마니아를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이크 코스 메뉴 2인과 샴페인 1병을 제공한다. 색다른 크리스마스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크리스마스 메뉴'도 제공된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특별한 코스 메뉴들을 한시적으로 출시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썝蹂몃낫湲 븘씠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에서는 프랑스 출신 셰프 레미 버셀리(Remy Vercelli) 수석 셰프가 미식가들이 선정한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 캐비아, 송로버섯 등을 식재료로 활용한 프랑스 전통 코스 메뉴를 내놨다.

삼성동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한 마르코폴로에서는 아시안식 코스요리와 지중해식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아시안식 코스요리에는 해삼에 새우를 넣어 만든 오룡해삼, 바다의 산삼 전복 구이 등의 메뉴로, 지중해식 코스 메뉴에는 도미 요리와 게살요리 등과 함께 코스에 따라 랍스터ㆍ한우 등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썝蹂몃낫湲 븘씠肄

◆눈과 귀 그리고 입이 다 즐겁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24일과 31일 이틀 동안 스탠딩 디너와 아이스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이풀 나이트(Joyful Night)'를 진행한다.

'조이풀 나이트'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호텔 연회장의 페스티브 라운지에 갈비찜, 파테, 초밥, 생선 구이 등 한식, 일식, 양식으로 구성된 뷔페 요리를 마련한다. 특히 칠면조 요리, 꿀향 훈제 돼지고기 햄, 송아지 고기, 생선 구이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전통 메뉴를 선보여 맛보고자 하는 요리를 선택하면 주방장이 즉석에서 준비해준다. 식사 이후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명소인 야외 아이스링크로 자리를 옮겨 아이스 쇼도 감상하고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는 팝페라 & 재즈 가수가 선사하는 캐롤 라이브 콘서트와 무제한 샹그리아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로비 라운지 델마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는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열린다. 파티와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안심 스테이크, 해피 아워 뷔페를 제공한다. 샹그리아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