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4광고대상]품질 앞세워 남성 고객들 호감도 높여

최종수정 2014.11.20 11:36 기사입력 2014.11.20 11:36

댓글쓰기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에센스인스킨

헤라옴므 에센스인스킨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먼저 국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의 '에센스인스킨'에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 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헤라옴므는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으로 동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자신의 생활을 즐기는 현대의 남성을 대변하는 프레스티지 남성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수상한 헤라옴므 '에센스인스킨'은 남성 고객들의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고기능성 스킨제품입니다.

지난 캠페인덕에 효과적으로 에센스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스킨이라는 포지셔닝이 가능했지만, 백화점 남성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보았을 때 여전히 일부 소비자들은 외산 브랜드에 대한 막연한 선망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캠페인에서 중요한 것은 백화점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도 헤라옴므가 선망의 대상이 되도록 하는 소통전략이었습니다.

광고에는 헤라 옴므의 핵심 기능인 에센스 성분이 85.3% 들어있는 스킨이라는 기능적인 요소와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는 그만의 에센스를 가진 남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헤라옴므가 남성들에게 선망 받는 브랜드로 한걸음 더 가다갈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수상을 가능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한국 남성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케어에 기초한 그루밍 전문성을 살려, 헤라옴므를 앞으로도 럭셔리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로 계속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