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생명은 가족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당신에게 남은 시간' 영상을 제작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400만회를 넘겼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바쁜 생활에 익숙해진 탓에 그 의미를 생각하지 못했던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3일 공개 이후 유투브,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수 400만 회를 돌파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대다수 사람들이 일상에 쫓겨 가족과의 시간을 미루고 '다음에 잘하면 되지'라고 생각하곤 하는데 다음이라는 순간이 얼마나 짧은지 깨달았으면 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소중한 가족과의 일상에 조금이라도 변화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