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문대 출신"…윤상 아내 심혜진, 미모에 학력까지 갖춰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상 아내 심혜진 [사진=SBS 캡처]

윤상 아내 심혜진 [사진=SB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명문대 출신"…윤상 아내 심혜진, 미모에 학력까지 갖춰 '화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윤상의 아내인 배우 심혜진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윤상은 10일 방송된 SBS 예능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미국에서 두 아들을 유학시키고 있는 아내 심혜진에 대해 말했고, 심혜진은 윤상에게 영상을 보냈다.

영상 속에서 심혜진은 "섭섭한 것은 많지만, 싸움도 되고 사실 이야기 안 하는 것이 좋은데"라고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다.

그는 "(처음 만난) 17년 전에 제 친구가 오빠 팬이었다고 말했더니 이후에 17년 간 '너는 내 팬이 아니잖아'라고 뒤끝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 시절 오빠의 팬이 아니었지만, 지금은 모든 모습에서 최고의 팬이다"고 훈훈하게 덧붙이며 "그러니깐 '너 내 팬이 아니잖아' 라는 말, 이제는 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그때 오빠는 서른이었고 나는 23살 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많은 나이 아닌데 왜 그렇게 잘난 척했냐"고 불만을 토로하며 "프러포즈도 노래도 안 해준 것도 섭섭하다"고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심혜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한 뒤 동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 석사를 마쳤다. 1995년 HBS 탤런트 공채 1기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혜진 윤상, 예쁘시네" "심혜진 윤상, 공부도 잘했구나" "심혜진 윤상, 외대 영어과라니 대단해" "심혜진 윤상, HBS는 대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