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육칠팔에 따르면 넥센의 야구 경기가 중계되는 시간대 치킨678의 전국 가맹점 배달 주문량은 평상시보다 20%이상 늘어나고 전체 매출도 15%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호동과 넥센의 인연은 2년전부터 ‘강호동 치킨678’이 넥센히어로즈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면서 비롯됐다. 육칠팔은 현재 넥센히어로즈 홈구장인 목동야구장에 중계석 보드광고와 스폰서데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상곤 육칠팔 총괄이사는 "넥센히어로즈의 선전으로 한국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더욱 하고 있으며 더불어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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