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수 한소아, 복싱 홍보대사로 변신 "강남프로복싱 대회 복싱걸로 데뷔"

최종수정 2018.09.12 23:02 기사입력 2014.11.05 17:31

댓글쓰기

한소아 [사진=AK 프로모션]


가수 한소아, 복싱 홍보대사로 변신 "강남프로복싱 대회 복싱걸로 데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한소아가 복싱걸로 변신한다는 소식이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AK프로모션 측은 "오는 7일날 열리는 강남 프로 복싱 대회 'FIGHTING KOREA SEASON 1'의 공식 모델로 가수 한소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한소아의 외모와 건강미, 그리고 쾌활한 성격을 눈 여겨 보고 있었다. 복싱의 홍보대사로서 최고의 자격을 갖췄기 때문에 차세대 복싱걸로 제격이라고 생각한다"며 공식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공식 모델로 선정된 한소아는 강남에서 열리는 강남 프로 복싱 대회 'FIGHTING KOREA SEASON 1'에 참석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어 가수 더원과 래퍼 아이언이 축하 무대를 펼친다.

'FIGHTING KOREA SEASON 1'은 16년 만에 강남에서 처음으로 펼쳐지는 복싱 대회다. 이날 전 한국 챔피언 석봉준을 상대로 도전장을 낸 VERGEL NEBRAN과의 타이틀매치 외에도 오픈 경기 6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소아는 제이큐와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블랙 앤 화이트 스토리 신곡 '눈에는 눈 이에는 이'를 발표한 바 있으며 오는 15일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한소아, 건강미 넘치는 몸매" "한소아, 몸매 후덜덜" "한소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