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호흡곤란으로 숨진 25개월 유아, '멍자국' 발견 경찰수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울산서 25개월된 유아 호흡곤란으로 숨져

울산서 25개월된 유아 호흡곤란으로 숨져

AD
원본보기 아이콘

호흡곤란으로 숨진 25개월 유아, '멍자국' 발견해 경찰수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울산서 25개월 된 유아가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오후 울산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오후 3시 36분께 울산시 중구의 한 주택에서 A(2)양이 호흡 곤란 증세를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을 받았지만 결국 숨졌다.

A양의 어머니는 경찰 조사에서 "아이가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해 119에 신고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양에게 다른 특별한 질병은 없었지만 몸에서 멍이 든 자국을 발견하고 아동학대 등의 여부를 밝혀내기 위해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A양이 젓가락으로 전기콘센트 부분을 계속 건드려 30㎝ 크기의 자로 엉덩이를 때렸다고 부모가 진술했다"며 "호흡곤란을 일으킨 이유와 학대 여부를 알기 위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