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홈플러스 쇼핑몰, 아웃도어 대전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쇼핑몰이 사상 최대 아웃도어 대전을 실시한다.

홈플러스 쇼핑몰이 사상 최대 아웃도어 대전을 실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13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아웃도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등포점, 월드컵점 등 홈플러스 쇼핑몰 76개점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사상 최대 아웃도어 대전을 실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아웃도어 대전은 홈플러스에 입점한 콜핑, 레드페이스, 마운티아 등 아웃도어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규모다. 올 FW 트렌드인 ‘어반 아웃도어 룩’을 반영한 신상품을 비롯해 최대 80% 할인된 특가 아우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어반 아웃도어 룩’은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보편화 되면서,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의 경계를 없앤 캐주얼 룩이다.

기존의 강렬한 색상보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루며, 디자인도 기능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스타일로 자연과 도심 모두에서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이에 홈플러스 쇼핑몰에서는 차분한 컬러에 절개가 강조된 재킷과 진 스타일의 팬츠를 전 브랜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실속 구매 고객들을 위하여 1/2/3만원 이너류와 7/9만원 특가 아우터류를 특별 행사장에서 판매한다.

16일부터 23일까지 8/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상품권 5000원/1만원을 각각 제공하고 배낭, 물병, 양말 등 브랜드 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상철 홈플러스 아웃도어 바이어는 “고객들이 깊어지는 가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상품과 이월상품 물량을 대거 준비했다”며 “이번 아웃도어 대전은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할 예정인 고객에게 실속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영등포점, 월드컵점, 아시아드점, 동광주점 등 17개 점에서는 ‘몰빵데이’를 진행한다. 유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포래즈, 컬리수 등 아동브랜드 패딩 점퍼를 9000원부터 판매하고, 마술쇼와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