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시카 론칭 브랜드 '블랑', 만만치않은 가격에도 '인기몰이'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랑 [사진=블랑 홈페이지 캡처]

블랑 [사진=블랑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제시카 론칭 브랜드 '블랑', 만만치않은 가격에도 '인기몰이'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과 소녀시대 불화의 발단으로 보이는 제시카의 패션 브랜드 '블랑(Blanc)'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블랑'은 소녀시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패션브랜드로 현재 선글라스 등 아이웨어를 우선적으로 판매 중이다.

'블랑'은 또한 지난달 4일 중국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홍콩, 마카오의 럭셔리 안경원 브랜드를 보유한 푸이 옵티컬(Puyi Optical)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랑' 측은 브랜드에 대해 "가수, 연기자, 뮤지컬 등 왕성한 예술 활동을 펼치며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구축 해 온 제시카가 자신의 세련된 디자인감각과 고전적인 미적감각을 보여준다"며 '블랑'의 정체성을 설명했다.

이어 '블랑'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모던 클래식'이라며 "적을수록 많다"는 미니멀리즘이 콘셉트라고 밝혔다.

한편 '블랑'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블랑' 선글라스의 가격은 미화 250달러로 한화 약 27만원에 해당한다.

'블랑'의 선글라스는 '뉴욕'과 '홍콩' '파리'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딴 모델명이 특징이다. 특히 모델명 홍콩과 파리 등은 일시 품절 상태로, '블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소녀시대에서 퇴출 된 제시카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8월초에 BLANC 사업 론칭 때까지 SM소속사로부터 사업병행에 대한 동의와 허락을 받았고, 멤버들로부터도 축하를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시카는 "론칭 불과 한달만인 9월초에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하였으며, 그 이후 저에게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든지, 소녀시대를 떠나든지 양자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