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과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빌라엠은 고백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도 '사랑의 고백' 콘셉트로 마련됐다.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한 로맨틱한 느낌의 패키지에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고백 카드가 함께 포함돼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빌라엠 시리즈 500만병 판매 돌파는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는 국내 와인시장에서 스위트 와인 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라 할 수 있다"며 "미니엠에 이어 올해 연말 빌라엠 로제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