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주목사고을시장 10월4일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목사골 토요장터

목사골 토요장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주엔시안 요들송, 비보이 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 선보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준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나주목사고을시장의 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사업단(단장 조진상)은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제4회 나주목사고을시장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를 개최한다.
오는 4일 제4회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행사에는 광주엔시안요델클럽의 요들송 공연, 웰 앙상블의 7080 라이브 밴드 공연, Acid Breakerz의 신나는 비보이 댄스공연, 커뮨 팝페라의 웅장하면서도 친근한 혼성중창 공연, 진도북춤 보존회 내드름의 신명나는 전통국악 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사업단에서는 축제를 보러온 시민, 관광객,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참교육학부모회 나주지회의 개미장터, 천연염색 체험, 전라도 전통젓갈김치 만들기, 나무물고기 색칠하기, 나주 차문화협회의 전통 차 시음회, 대인예술야시장 별장 프로젝트에 참가했던 메이커스와 셀러들의 상품판매 등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개미장터는 참교육학부모회 나주지회에서 준비하였고 판매물품 10개 이상의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돗자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일석이조’ 이벤트와 ‘매력넘치는 우리시장’ 앱 설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일석이조‘ 이벤트는 유서 깊은 나주 명소도 둘러보고 시장에 오시면 선물도 받는, 말 그대로 일석이조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벤트 지점 6개소에서 진행요원에게 스템프를 찍고 목사고을시장 광장으로 가면 된다.

찍어 온 스템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선착순 차등지급 할 예정이며 경품 증정시간은 행사가 마무리되는 오후 5시까지이다.

또한 스탬프를 찍어온 모든 분에게 총 상금 1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기회도 줄 예정이다. 이벤트 지점 6개소는 금성관 망화루 앞, 서성문 앞, 중앙로 사거리 파리바게트 앞, 대호지구 수변공원 입구, 승촌보 영산강문화관 앞, 목사고을시장 광장이다.

’매력 넘치는 우리시장‘ 앱 설치 이벤트는 행사 당일 오후 2시~5시 사이에 스마트폰에 ’매력 넘치는 우리시장‘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을 하신 후 행사운영본부로 가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안국현 상인회장은 “화창한 가을날, 문화공연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나주목사고을시장에 놀러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시장에서 준비한 여러 가지 혜택도 함께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