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명환♥임지은 웨딩화보에 바바리맨 등장…"화보 어디까지 봤니?"

최종수정 2014.09.23 11:33 기사입력 2014.09.23 11:33

댓글쓰기

고명환 임지은 웨딩 화보 [사진=DMCC 엔터테인먼트 제공]

고명환 임지은 웨딩 화보 [사진=DMCC 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고명환♥임지은 웨딩화보에 바바리맨 등장…"화보 어디까지 봤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고명환과 임지은의 웨딩사진이 15년의 결혼스토리와 함께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촬영 당일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평소에도 카메라가 익숙한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서 여러 가지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
웨딩 촬영의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와 웨딩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 촬영을 찍기까지 두 사람의 인연 스토리도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출연하며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됐다. 임지은의 권유로 고명환도 교회와 자원봉사를 함께 다녔으며 3개월 뒤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해 15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두 사람이 함께 다니고 있는 서울 논현동의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회는 고명환의 단짝인 문천식이, 축가는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부를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잘 어울린다" "고명환 임지은, 축하한다" "고명환 임지은, 15년 인연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