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죽과 도시락, '본 기프트 카드'로 선물하세요~

최종수정 2014.09.22 10:00 기사입력 2014.09.22 10:00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본죽과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가맹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본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 카드는 일정 금액을 충전해 사용하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본아이에프의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해당금액만큼 차감된다. 본죽, 본죽&비빔밥 cafe, 본비빔밥, 본도시락 등 전국 1500여 개의 본아이에프 브랜드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본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동식 단말기로 결제 가능하다.

기프트 카드는 전국 가맹점에서 구입 및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3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잔액과 거래내역은 자동응답 서비스(1688-0476)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조회할 수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새롭게 선보인 기프트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의 형태로, 기존 종이 상품권의 불편함을 줄이고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자사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카드라 선물 받은 사람이 직접 메뉴를 고를 수 있어 실용적이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