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1일까지 '안전·저비용' 등 주제 기획서 홈페이지에 제출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이 대학(원)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제 8기 10명을 11일부터 모집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이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원)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항공 및 여행 관련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여자를 선발한다.
이들은 매월 1회 이상 개인 또는 팀별 과제를 부여받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과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조이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이 우수한 참가자는 제주항공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마케팅 흐름은 소비자의 체험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대학(원)생들의 참신한 기획력과 체험이 더해지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