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을엔 양천마라톤으로 건강충전

최종수정 2014.08.31 09:47 기사입력 2014.08.31 09:47

댓글쓰기

‘안양천사랑 제10회 양천마라톤대회’ 10월12일 개최, 9월20일까지 참가 접수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마라톤 저변확대를 위해 코스모스가 만개한 안양천변을 배경으로 10월12일 ‘제10회 안양천사랑 양천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9월20일까지 참가접수를 받는다.

올해로 열 번째를 맞이하고 있는 ‘양천마라톤대회’는 가족 단위 참가자부터 전문 마라토너까지 두루 참여할 수 있도록 5km, 10km, 하프 코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완주 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와 스포츠댄스 밸리댄스 치어리딩 등 수준 높은 공연, 풍선아트 이벤트, 구민건강을 위한 건강상담, 발마사지 체험 행사 등도 마련된다.

코스는 10월12일 오전 8시 안양천 인라인스케이트장(목동교 아래)에서 집결, 5km 코스는 신정교 방향으로 달려 신정교를 반환점으로 돌아오고 10km와 하프 코스는 한강합수부 방향으로 출발, 합수부 삼거리에서 건너편으로 넘어가 안양천변을 따라 달리다 각각 신정교와 철산교를 반환점 삼아 신정잠수교를 건너 다시 목동교로 돌아오는 코스이다.
마라톤대회

마라톤대회


참가비는 하프와 10km는 3만원, 5km는 1만원으로 하프·10Km 참가자에게는 고급 ‘스포츠형고글’과 ‘기록증’을, 5km 참가자에는 기능성 ‘티셔츠’를 지급한다.
또 거리에 상관없이 코스를 완주한 전원에게 ‘완주메달’을 증정한다.

참가접수는 9월20일까지 양천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yangcheon.or.kr)에서 신청 후 참가비를 납부하면 되며, 참가신청 조회·수정을 통해 등록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양천구 마라톤연합회(2645-4995)로 문의하면 된다.

대회 사무국은 이번 마라톤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함께 할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분들은 설치된 부스 등에서 식수 나눠주기와 행사장 정리 등의 일을 하게 되며 직접 마라톤을 뛰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해야 한다.

자원봉사 신청 또는 기타 문의사항은 양천구 자원봉사센터(2644-4750)로 전화 주시거나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yangcheonvc.go.kr)에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