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스크린 침입형 배너 광고, 프리롤 비디오 광고 포함
29일 더 버지에 따르면 애플은 iAD 플랫폼에 새로운 광고 포맷들을 공식 발표했다. 새 광고 포맷들은 풀 스크린 침입형 광고와 프리롤 비디오 광고다.
이에 따라 개발자들은 이제 앱 안에 풀 스크린 침입형 배너 광고와 프리롤 비디오 광고를 포함시킬 수 있게 됐다. 이 광고들은 사용자들이 앱을 실행하는 동안 전체 스크린을 접수하도록 디자인돼 개발자들이 작고 눈에 띄지 않는 배너 광고들보다 더 높은 매출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