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귀뚜라미보일러, 부산시 수해현장 긴급 서비스팀 파견

최종수정 2014.08.28 11:00 기사입력 2014.08.28 11:00

댓글쓰기

귀뚜라미보일러, 부산시 수해현장 긴급 서비스팀 파견

귀뚜라미보일러, 부산시 수해현장 긴급 서비스팀 파견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귀뚜라미보일러가 부산시에 긴급 피해 복구를 위한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했다.

귀뚜라미는 지난 25일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부산시에 ‘긴급 피해 복구팀’을 파견해 보일러 긴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침수 피해가 심각한 부산시 기장군과 동래구에 수해복구 캠프 2곳을 설치했다. 침수된 주택 900여 세대를 대상으로 본사 및 지역 서비스 센터와 합동으로 각 복구 캠프별로 10여 명씩 서비스 인원 20여 명을 투입해 수재민들의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한다는 방침이다.

경남 수해 지역은 해당 지사의 주관으로 지역 대리점과 서비스팀을 구성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의 고충을 이른 시간 안에 완전히 해결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긴급 피해 복구팀을 구성하여 신속한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수재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