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선 "'천송이' 캐릭터 좋아해서 혼자 따라하기도 해"

최종수정 2014.08.17 09:50 기사입력 2014.08.17 09:50

댓글쓰기

배우 유선이 '식사하셨어요' 에서 '별그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사진출처 = SBS '식사하셨어요?' 캡처)

배우 유선이 '식사하셨어요' 에서 '별그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사진출처 = SBS '식사하셨어요?'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선 "'천송이' 캐릭터 좋아해서 혼자 따라하기도 해"

배우 유선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 17일 방송에서는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 MC 이영자, 임지호 등과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가 “‘별그대’ 천송이(전지현 분)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고 들었다”고 묻자 유선은 “통통 튀고 밝은 역할, 조금은 엽기적인 캐릭터를 해본 적이 없어서 저도 맡아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별에서 온 그대’를 너무 좋아해서 그 역할에 빠져 연기를 따라해 본 적도 있다. 나는 천송이, 상대는 도민준이 돼서”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특히 유선은 “다른 여배우들은 이런 얘기 잘 안 한다”는 이영자의 말에 “같은 배우가 봐도 연기 잘하니까 인정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유선 식사하셨어요를 접한 네티즌은 "유선, 유선은 늙지도 않아" "유선, 천송이 캐릭터 잘 어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