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서영, 세바퀴서 "허경환이랑 절대 연인 될 수 없어"

최종수정 2014.08.17 09:23 기사입력 2014.08.17 09:23

댓글쓰기

'세바퀴'에 출연한 공서영과 허경환(사진출처 = MBC '세바퀴' 캡처)

'세바퀴'에 출연한 공서영과 허경환(사진출처 = MBC '세바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공서영, 세바퀴서 "허경환이랑 절대 연인 될 수 없어"

허경환과 공서영의 관계가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서 방송인 공서영이 절친한 개그맨 허경환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공서영은 허경환을 소개하며 "알게 된지 벌써 6년이다. 우린 연인이 될 수 없다"며 "허경환은 알고 보니 제가 아는 동생의 전 남자친구였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서로가 이성으로 보인 적이 없냐고 물었고, 허경환은 공서영이 밀착된 옷을 입으면 "몸매 좋다"가 아니라 "잘 자랐구나"라는 마음이 든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우재덕, 조성모, 진재영, 은지원, 공서영 등이 출연했다.

공서영 허경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서영 허경환, 절친한 친구사이네" "공서영 허경환, 절대로 연인이 될 수 없을 듯" "공서영 허경환, 둘이 잘 어울리는데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