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라이워' 온라인 14일 공개서비스…'하드코어 전쟁' 독특한 콘셉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라이워 온라인(사진제공=다인게임즈)

트라이워 온라인(사진제공=다인게임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트라이워 온라인 14일 공개서비스…'하드코어 전쟁' 독특한 콘셉트

MMORPG 게임 ‘트라이워 온라인’이 공개서비스(OBT, 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
다인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하드코어 전쟁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라이워 온라인은 하드코어 전쟁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라는 부제에 맞게 세 종족 콴, 아렌달, 엘론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트라이워 온라인은 전 맵을 전장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시스템과 레벨 별로 난이도가 다른 던전 등 탄탄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앞서 두번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 Beta Test)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해 버그와 게임 내 밸런스를 조정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앞서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4만명 가량의 유저들이 참여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강성원 다인게임즈 이사는 “공개 서비스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했다”며 “여러번의 담금질을 통해 단단해진 트라이워의 공개서비스를 몸소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라이워의 공개서비스는 14일 오후 5시30분부터 시작된다. 내부 사정으로 오픈시간이 당초 예정보다 2시간 연기됐다. 클라이언트는 상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4일 시작되는 공개 서비스에서는 전쟁 시스템 외에 MMORPG의 주요 콘텐츠인 레벨업과 아이템 수집, 캐릭터 육성 등이 최적화돼 선보일 예정이다.

끝나지 않은 전쟁 ‘트라이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라이워 공식 홈페이지(http://triwa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트라이워 온라인 다인게임즈, 새로운 RPG 게임이 등장했군" "트라이워 온라인 다인게임즈, 하드코어 전쟁 알피지라니 독특한 설정이네" "트라이워 온라인 다인게임즈,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