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고객 10만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고객 10만명 방문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올해를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재무컨설턴트(FC)가 직접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방식이다.
고객이 혹시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ㆍ접수해 준다. 또 주소,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라는 무빙오피스 솔루션이 있기 때문이다.

펀드변경이나 약관대출 신청과 같은 지급 업무와 연락처 변경, 자동이체 계좌 변경 등 직접 내방해야 처리할 수 있는 업무를 FC가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고객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미래에셋생명 PMS'를 설치하면 담당 FC를 확인할 수 있고 곧바로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